하나은행, 수능생 위한 '청약저축 이벤트' 시행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11/15 [10:52]

▲ KEB하나은행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 즐거움과 미래를 준비 할 수 있는 『청약저축 이벤트』를 15일부터 한 달간 시행한다. (사진=KEB하나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 즐거움과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청약저축 이벤트'를 15일부터 한 달간 시행한다.

  

이날 하나은행에 따르면 수능을 마친 수험생이 KEB하나은행에서 주택청약통장과 용돈관리용 입출금통장을 가입하면 에버랜드 종일 자유이용권과 해외 여행 시 최대 90%까지 우대되는 환율쿠폰, 면세점에서 할인이 가능한 쿠폰북 등 다양한 선물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 청약저축 가입을 통해 이벤트도 체험하고, 사회 초년생으로서 내 집 마련을 위한 목돈 마련 등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등록증 첫 발급 축하 이벤트 및 영하나 통장, 바우처 지원 등 청년세대 주거안정과 금융 접근성 활성화를 위한 사회적 기업으로서 디딤돌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통합은행 출범과 함께 20대의 꿈과 개성을 담은 대학생 대표 금융브랜드 ‘영하나(YOUNG HANA)’를 출시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