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 사이드 메뉴 ‘꿀호떡’ 이미지 (사진=bhc치킨)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bhc치킨이겨울을 맞아 사이드 메뉴 ‘꿀호떡’을 본격 출시한다.


13일 bhc치킨에 따르면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 ‘꿀호떡’은 국민 대표간식인 호떡을 치킨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일반적으로 동그란 모양을 띠는 호떡과는 달리 길쭉한 모양으로 만들어 간편함을 더했다.


특히 bhc치킨의 ‘꿀호떡’은 밀가루 반죽피를 사용하는 일반적 호떡과 달리 전통방식으로 생산된 쌀떡을 반죽으로 사용해 쫀득한 것이 특징으로, 속재료로는 땅콩을 더해 달콤함과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는 한편 땅콩의 씹는 맛으로 식감을 살렸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 상무는 “고객들 취향은 물론 계절별 외식 트렌드도 고려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꿀호떡’과 같이 친숙하면서도 독특한 사이드 메뉴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들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올해에만 소떡 강정치킨, 마라칸치킨, 블랙올리브 등의 치킨 신메뉴와 뿌링소떡, 뿌링핫도그, 꿀호떡 등 사이드 메뉴를 연이어 출시했으며, 지난 8월 출시된 ‘뿌링핫도그’는 먹기 편한 사이즈에 쫄깃함 식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어 bhc 치킨만의 사이드메뉴 명성을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