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최대 39% 저감 딤채쿡으로 혈당 조절

▲ 당질저감 딤채쿡 30 (사진=위니아딤채)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위니아딤채가 밥의 주요 성분인 탄수화물을 대폭 낮춰 혈당 관리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딤채쿡 당질저감 30을 당뇨 환우와 가족들에게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대유위니아그룹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는 한국당뇨협회(회장 박동선)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전북 순창 건강장수연구소에서 제 25회 당뇨교육캠프를 당뇨관리를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당뇨교육캠프는 당뇨병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과 당뇨 관리 실천 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당뇨 환우와 가족 60명이 참석해 공복 혈당과 식후 혈당 수시 측정, 인바디 검사, 식이요법, 운동요법 강의 등이 진행됐고 위니아딤채는 이번 행사에 ‘딤채쿡 당질저감 30’을 지원했다.

딤채쿡 당질저감30은 밥의 탄수화물 성분을 쌀의 품종에 따라 최대 39%줄여주는 밥솥으로 ‘당질저감 취사 알고리즘’과 ‘트레이 필터링 구조’를 적용해 밥의 탄수화물 성분을 일반 백미 밥보다 33%, 쌀의 품종에 따라 최대 39% 낮춰준다.

탄수화물 저감과 건강조리 및 IH 압력 등을 고루 활용한 제품은 위니아딤채의 ‘딤채쿡 당질저감 30’이 국내 유일하다.

캠프 참가자들은 딤채쿡으로 만든 밥으로 쿠킹클래스 참여하고 식사시간 전 당질저감 30%와 20% 밥을 시식했으며 한 참가자는 “당뇨 환자는 평소 혈당 관리가 고민인데 고정적으로 자주 접하는 밥에 당질이 적으면 관리에 훨씬 수월할 것”이라고 호평했다.

위니아딤채는 이외에도 당뇨로 고생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딤채쿡 당질저감 30’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했다.

위니아딤채 송만복 매니저는 “이번 당뇨캠프의 취지와 ‘딤채쿡 당질저감 30’의 특장점이 잘 맞아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딤채쿡 당질저감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성공한 제품으로, 앞으로도 더 자주 해당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제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