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온라인 대전 ‘배틀존 시즌2’ 개최

배틀 포인트 모아 푸짐한 경품으로 교환하자!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9/11/06 [11:20]

▲ 골프존과 팬텀리저브가 온라인 대전 'NEW 배틀존 시즌2'를 개최한다(사진=골프존).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골프 실력이 비슷한 라이벌끼리 경쟁하는 온라인 대전 ‘NEW 배틀존 시즌2’가 개최된다.

 

골프존(대표 박기원)이 오는 2020년 1월 5일까지 ‘팬텀리저브와 함께하는 NEW 배틀존 시즌2’를 개최한다.

 

배틀존은 골프 실력이 비슷한 라이벌이 서로 경쟁하는 온라인 대전 서비스로 개인 및 팀 배틀 방식으로 승부를 겨뤄 얻은 배틀 포인트로 골프존 앱의 배틀존 포인트샵에서 원하는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다시 돌아온 시즌2의 경우 배틀포인트로 획득할 수 있는 상품이 더욱 풍성해져 ▲순금 20돈 ▲LG 건조기 ▲LG 노트북 올뉴그램 ▲애플 아이폰11 ▲테일러메이드 M6 아이언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다.

 

골프존은 이번 배틀존 시즌2 개최 기념으로 배틀존 시즌제가 종료될 때까지 100%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골프존 회원 중 NEW 배틀존 미경험 유저를 대상으로 1인 최소 5천 원에서 최대 5만 원의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100% 증정하는 ‘NEW 배틀존 안 쳐본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가 실시된다.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아울러 꽝 없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다양한 랭킹 시상도 함께 진행되며 룰렛 이벤트는 2020년 1월 6일까지 실시된다.

 

참여 방법은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 1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룰렛을 2회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룰렛 경품으로 ▲배틀 포인트 1,000,000 ▲골프버디 거리 측정기 ▲핑 G410 드라이버 등 다양한 행운 경품이 마련됐다.

 

랭킹 시상은 개인 배틀 및 팀 배틀 합산과 개인 배틀 최다 1위 랭킹, 팀 배틀 최다승 랭킹 시상으로 나눠지며 각 랭킹 1위부터 10위에게는 핑 G400 남성 카본 8 아이언 세트, 테일러 메이드 M4 드라이버 9.5 등 풍성한 상품이 주어진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부장은 “골프존을 아끼는 골퍼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배틀존 시즌 1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며 “앞으로도 골퍼들이 스크린골프를 통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틀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품, 상품, 이벤트, 골프존, 팬텀리저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