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업그레이드 버전 샤오미 공기청정기 단독 판매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1/05 [15:51]

▲ 쿠팡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 에어퓨리파이어3H(Mi AirPurifier 3H, 이하 미에어3H)’를 국내에서 공식 론칭하고 다음 달 4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쿠팡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  에어퓨리파이어3H(Mi AirPurifier 3H, 이하 미에어3H)’를 국내에서 공식 론칭하고 오는 12월 4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5일 쿠팡에 따르면 샤오미 ‘미 에어3H’는 이전 모델인 ‘미 에어2S’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사용면적, 필터효과 등이 향상된 제품이다.

헤파필터를 적용해 먼지, 꽃가루, 황사물질 등의 미세먼지 99.97%를 제거할 수 있고, 특히 고해상도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온도, 습도, 미세먼지지수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터치패널을 탑재해 작동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를 높였다.

또한 샤오미 ‘미 홈 어플’을 통해 공기상태 확인 및 타이머 설정, 자동모드 등 원격제어를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5일부터 쿠팡에서만 유일하게 선보이며, 기본 구성품은 에어퓨리파이어3H와 헤파필터, 국내용220볼트 전원코드, 사용설명서로 돼 있다.

 

조나단 벅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업그레이드된 신규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쿠팡에서만 선보여 고객들이 편하게 상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원하는 인기 상품을 마련해 그 어떤 판매처보다  로켓배송, 새벽배송을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