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삼립잇츠’ 간편식 덮밥과 국밥 출시

티몬에서 1일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특별할인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1/01 [11:55]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SPC삼립이 간편식 브랜드 ‘삼립잇츠’에서 냉동 간편식 ‘덮밥’ 4종과 ‘국밥’ 2종을 출시했다.

 

'삼립잇츠 덮밥’은 ▲함박데미 라이스 ▲치즈김치 라이스 ▲에그불고기맛 라이스 ▲치킨데리마요 라이스 등 총 4종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함박데미 라이스는 고소한 야채 볶음밥에 데미그라스 소스가 첨가된 함박스테이크를 올렸고, 치즈김치 라이스는 매콤한 김치 볶음밥 위에 계란 프라이와 체다치즈를 올라가 고소한 맛과 풍미가 일품이다.

 

또 에그불고기맛 라이스는 야채 볶음밥 위에 달콤짭조름한 불고기 토핑과 계란 프라이를 올렸으며, 치킨데리마요 라이스는 계란 스크램블 볶음밥에 데리마요 소스와 국내산 닭 가슴살을 넣었다.

 

정통 독일식 그릭슈바인 육가공 원재료를 사용해 레스토랑에 온 듯한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찜팩 용기에 담겨 있어 비닐을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5분간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삼립잇츠 국밥’은 황태를 사용해 시원한 맛을 낸 ‘황태국밥’과 구수한 사골육수 베이스로 얼큰한 맛을 낸 ‘육개장국밥’ 등 총 2종으로 전자레인지에 4분간 조리하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삼립잇츠 ‘덮밥’과 ‘국밥’은 티몬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1일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덮밥과 국밥 각각 3개 구매시 1개를 추가로 더 제공해 특별 가격으로 제공한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HMR 시장 성장에 따라 덮밥을 비롯해 겨울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국밥까지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계획"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PC삼립,라이스,국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