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전기기기 부문 10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사진=에듀윌)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전기기기 부문 10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전기기사와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의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본이론과 함께 5개년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2019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기출’은 전기기사 등의 자격증을 준비하는 독학생과 비전공생도 어려운 개념을 보다 쉽게 습득하도록 구성했으며, 자주 출제되는 이미지를 풍부하게 구성해 수험생의 이해를 돕는다.


또한 이론으로 학습했던 내용이 실제 시험에서 어떻게 출제되는지 확인하기 쉽도록 ‘적중 예상문제’를 수록했으며, 최근 5개년 기출문제를 3회독 분량으로 실어 반복학습으로 기출 패턴을 익히고, 실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예스24 등의 온라인서점에서 전기기사 대비 교재 구매 시 ‘합격 완성 Kit’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기자기학•회로이론 핵심기출 800제 △에듀윌 자격증 합격 플래너 △5개년 기출문제 무료 특강 등으로 구성된 자료를 제공해 학습을 돕는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으로,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