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 '팔도 페스티벌' 엠블럼 (사진=골프존)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오는 11월 17일까지 총 2억 원 상당 행운 경품이 걸린 ‘팔도페스티벌 시즌4’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골프존은 참여자를 청백팀으로 나눠 개인이 달성한 버디 수만큼 상금을 지급하는 '팔도버디청백전'을 진행한다.

청백팀 중 최종 우승팀 참여자에게는 개인 버디상금의 2배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A코스(동촌GC)와 B코스(파인비치)의 18홀 라운드를 완료 시 자동으로 청백팀이 지정되며, 팀별로 기록한 버디 수에 따라 우승팀이 결정된다. 단 골프존 등급별 최소 버디 수를 달성해야 시상할 수 있다.


또 골프존은이번 시즌부터 페스티벌 참여자의 버디 수에 따른 버디기금을 마련해 국내 저소득층 아동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후원하는 'DREAM CC_버디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 종료 후 모든 참여자가 기록한 총 버디 수당 100원을 곱해 버디기금을 마련하며, 버디기금 만큼 골프존에서 추가 기부금을 더블로 마련해 국내 소외계층 아동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유현주, 최재희, 배경은, 조아란 등 인기 여성 프로와 함께하는 팔도페스티벌 챔피언십도 열린다. 오는 12월 6일 대전시 유성구 소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상반기와 하반기에 우수한 성적을 보인 팀과 인기 여자 프로선수들이 참여해 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 외에 1억 원 상당 경품이 마련된 행운 순위 시상, 실력자를 위한 남녀 순위 시상 및 지역 순위 시상, 지역 최다라운드 시상, 지난 시즌에 비해 시상이 2배로 확대된 홀인원 이벤트 등 다양한 시상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회 1회 참가 시 골프존파크 2천 원 모바일 이용권, 3회 참가 시 골프존파크 3천 원 모바일 이용권을 100% 지급한하며,모바일 매장 예약 서비스를 통해 대회에 참가하면 골프존파크 1천 원 모바일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GLF에서 '팔도페스티벌 시즌4'를 선택 후 A, B코스 모두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한편, 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의 다양한 행운 경품과 대회 요강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