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뱀파이어 치킨 주문 고객 중 일부, 김응수 배우가 직접 제품 전달

▲ BBQ가 최근 인기 역주행으로 떠오르는 배우 김응수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사진=BBQ).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BBQ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뱀파이어 치킨’을 주문하면 배우 김응수가 직접 제품을 전달한다.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김응수 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소비자와의 스킨십 강화에 나선다.

BBQ는 지난 16일 ‘타짜’, ‘범죄와의 전쟁’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맛깔나는 연기와 명대사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김응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김응수는 최근 온, 오프라인을 통틀어 그야말로 가장 ‘핫’한 스타다. 13년 전 개봉한 영화 ‘타짜’에서 김응수 씨가 맡은 배역인 ‘곽철용’ 캐릭터의 명대사와 명품 연기가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재생산되면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BBQ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 김응수는 “최근 보내주신 큰 사랑 덕분에 평소 즐겨 먹던 BBQ의 전속모델까지 맡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BBQ 치킨을 적극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BBQ는 배우 김응수와 19일 저녁 수도권 지역에서 뱀파이어치킨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일부를 선정해 직접 해당 소비자를 찾아가 제품을 전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BBQ 관계자는 “배우 김응수 씨의 극중 명대사들이 다양한 형태로 패러디가 되고 있어, BBQ와 김응수 씨의 만남 역시 큰 화제를 모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소비자와 BBQ, 그리고 김응수 씨까지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