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에듀윌이 ‘독한 소방 평생패스’ 과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독한 소방 평생패스’ 과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하도록 했으며, 오는 2020년부터 매년 시험응시 후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체계적인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소방공무원 시험 과목별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을 진행하고, 이후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마련했으며, 이후 소방공무원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하는 ‘마무리특강’도 준비됐다.


또한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도록 ‘7500문제 문풀훈련소’를 마련했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학습방향을 설정하고 매일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도록 ‘데일리 테스트’를 준비했으며,고난이도 문제에 대비 가능한 ‘위클리 테스트’와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현재 해당 과정에 수강신청하면 ‘공통과목 기출 200제’와영어 하프모의고사를 제공하며,교재구매 고객에게는‘HOW-WHY 쌩기초영어’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소방공무원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한편,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독한 소방 평생패스’의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