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참가자에게 에듀윌 경찰공무원 학원 평생 패스 제공

▲ 에듀윌이 2020 경찰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2020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가 개최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직영학원의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경찰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일대일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서울 노원, 대전, 부산 서면에서 경찰공무원 학원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에듀윌은 오는 2020년 치러질 예정인 2020년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 전략 설명회’를 오는 27일과 내달 3일 양일간 실시한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돼 1부에서는 경찰공무원 시험 제도에 대한 소개가 진행되며 2부에서는 최근의 경찰공무원 시험 출제 경향과 에듀윌만의 학습전략을 공개한다.

3부에서는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분석한 합격생의 학습 패턴과 수험전략 등 합격생의 합격 비법을 전수한다.

또 설명회 종료 후에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에듀윌 경찰공무원 전문 학습 컨설턴트와의일대일 학습상담과 함께 에듀윌에서 합격한 선배 수험생들과의 일대일 질의 응답시간을별도로 마련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추첨을 통해 에듀윌 경찰공무원 학원 평생패스(1명)를 제공하며, 참석인원 전원에게는 현장 할인권, 경찰공무원 기초서, 공무원 톡톡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에듀윌이 2020년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직영학원에서 마련한 ‘합격전략 설명회’의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 및 서울 노원, 대전, 부산 서면 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