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준비도 쿠팡에서!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10/14 [16:27]

▲ 쿠팡이 전 세계인의 축제인 할로윈에 맞춰 ‘2019 할로윈 테마관’을 오픈했다. (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쿠팡이 전 세계인의 축제인 할로윈에 맞춰 ‘2019 할로윈 테마관’을 운영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마관은 패션, 뷰티, 완구, 식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하며 ▲할로윈 코스튬 ▲캔디&초콜렛 ▲할로윈 파티&포장선물 등 3가지 테마로 꾸몄다.

특히 성인, 유아, 펫 코스튬부터 파티 가렌드(장식), 홈파티 세트 등 파티 소품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쿠팡은 할인관도 풍성하게 준비해 ‘할인과 함께하면 더 즐겁다’ 코너에서 총 20여 개 상품을 기간별로 추가 할인한다.

오는 16일까지 ‘머지 섀도우 팔레트’, ‘엠엔엠즈 피넛 펀사이즈’ 등 4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17일부터는 ‘파티쇼 웨딩화관팔찌세트’, ‘콘서트야광손목밴드’, ‘유니프랜드 펌킨할로윈 실내복’ 등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할로윈이 하나의 축제 문화로 자리잡으면서 관련 상품들을 찾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해 테마관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은 다음 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로켓배송 상품은 물론 수억가지 마켓플레이스 상품들로 나만의 할로윈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