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100만 잔 돌파

부드럽고 깊은 맛, 베이커리와의 조화로 호응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0/14 [11:14]

▲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100만잔 판매 돌파 이벤트 (사진=파리바게뜨)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파리바게뜨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가 누적 판매량 기준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3월 초 선보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달콤한 향미와 풍부한 바디감, 깊고 진한 여운 등의 차별화된 맛으로 큰 인기를 끌며 100만 잔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커피의 맛뿐 아니라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제품과도 조화를 이뤄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어 왔다.

 

특히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SPC그룹 로스팅센터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7일 동안 숙성시킨 후, 단 7일간만 매장에서 판매하는 ‘7데이즈(days) 원두 원칙(로스팅 후 14일 이내에만 판매)’이라는 운영 방식에 따라 신선함을 강조하며 차별화를 해 왔다.

 

파리바게뜨는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100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 동안 5만 명을 대상으로 무료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에 비치된 관련 홍보물의 QR코드를 모바일 기기로 스캔해 영상을 시청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또 하나의 밀리언셀러 제품 탄생을 소비자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난 33년간 맛있고 좋은 품질의 제품만을 제공하고자 힘써 온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뿐 아니라 커피도 가장 맛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