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이 단기간에 KBS한국어능력시험 고득점을 달성하는 ‘2주 고득점 완성반’을 운영한다.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단기간에 KBS한국어능력시험 고득점을위한 ‘2주 고득점 완성반’을 운영해 취준생들의 효율적 스펙 쌓기를 지원하고 있다.


KBS한국어능력시험은 대학교 및 대학원 진학부터 언론사와 공기업 등 채용 시까지 폭넓게 가산점 적용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주목하는 시험으로, 에듀윌은 2주 안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단기 커리큘럼을 준비해 원하는 점수를 빠르게 획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핵심 포인트를 정리하고 출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기본이론’ 단계와 취약 부분을 보완하고 실전을 대비하는 ‘실전모의고사’ 단계, 막판 점수 향상과 최종 마무리를 위한 ‘고득점 특강’ 단계를 통해 KBS한국어능력시험 고득점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KBS한국어능력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한국어 기초특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어휘의 종류와 의미 관계, 음운의 변동과 표준 발음, 품사와 단어 형성법, 문장 성분과 문장의 확대, 문학이론까지 단 5강으로 기초를 정립할 수 있다.


한편, KBS 한국어 전문 교수진의 고품질 강의와 베스트셀러 등극으로 학습 효율성을 인정받은 교재로 진행되는 KBS한국어능력시험 ‘2주 고득점 완성반’의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