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핫식스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0/10 [10:40]

▲ 롯데칠성음료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한정판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HOT6)’ 한정판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핫식스 할로윈 에디션은 총 4종으로 눈이 붉게 충혈된 미라 캐릭터와 할로윈의 상징인 호박유령 캐릭터가 오리지널과 자몽 제품에 각각 온팩되어 한층 더 무섭고 섬뜩한 느낌을 준다.

패키지 하단에는 ‘호러 할로윈(Horror Halloween)’ 문구를 넣어 오싹한 할로윈 느낌을 한껏 살린 점이 특징이다.

 

최근 롯데칠성음료는 20~30대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형성된 할로윈데이 파티 트렌드와 핫식스 브랜드 연관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함께 할로윈 야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핫식스 할로윈 프로모션은 ‘핫식스 호러 캐슬(HOT6 Horror Castle)’ 콘셉트로 이달 말 홍익대학교 인근에서 개최되며, 아프리카TV BJ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할로윈 분장 체험, 가수 및 DJ 공연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가 이번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과 프로모션을 통해 한층 더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