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2019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0/08 [15:03]

▲ 오리온이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사진=오리온)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오리온이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오리온은 8일 올해 하반기 신입 대졸사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리온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고,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다.

 

채용 부문 및 인원은 연구개발, 생산품질, 영업관리 및 마케팅 등 일반사무관리 00명이며,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팀장 및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고, 최종 합격자는 2020년 1월 중 입사하게 되며, 국가보훈대상자 및 전역장교는 우대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은 중국, 베트남, 러시아를 비롯해 세계 각지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제과는 물론 음료, 간편식 등 신규 사업을 펼치며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오리온과 함께  식품 산업을 선도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희망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