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로 ‘파바 딜리버리’ 이용시 ‘6천 원’ 할인

파리바게뜨, 배달앱 요기요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9/10/07 [15:11]

▲ 파리바게뜨와 배달앱 요기요가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파리바게뜨).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배달앱 요기요로 ‘파바 딜리버리’를 이용하면 최대 6천 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파리바게뜨는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으로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2천 원 이상 주문시 최대 6천 원을 할인해준다.

 

요기요 앱에서 '파리바게뜨 전용 쿠폰(6천 원 할인)'을 다운로드 받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제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추가로 3천 원 자동 할인까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할인받는 방법은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요기서 1초 결제'나 '요기서 결제'를 누르고, 다운로드 받은 '파리바게뜨 전용 쿠폰'을 쿠폰 입력란에 적용하면 된다.

 

행사 기간 중 중복 이용이 1일 1회에 한해 가능하며, 현금 결제시 참여가 불가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앱과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파바 딜리버리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9월 제빵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시작한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와 같은 배달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파리바게뜨, 요기요,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