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핑, 국내ㆍ외 골프용품 최대 90% 할인 판매

15일까지 2019 블랙골프데이 사전 이벤트 ‘타임세일’ 실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0/07 [11:15]

▲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2019 블랙골프데이를 앞두고 '타임세일'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사진=골프존).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국내ㆍ외 골프용품 최대 90% 할인받을 수 있는 2019 블랙골프데이 사전 이벤트 ‘타임세일’이 진행된다.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오는 15일까지 매일 오후 4시마다 골프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세일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약 100억 원 규모의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19 블랙골프데이’의 사전 이벤트다.

 

테일러메이드 M3 커스텀 드라이버, 클리브랜드 RTX4 블랙사틴 웨지, 까스텔바쟉 스탠드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미즈노 캐디백,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 등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타임세일 메인이벤트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타임세일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핑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통합 아이디로 별도의 가입 없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골프존유통 골핑사업팀 허필운 팀장은 “블랙골프데이 진행에 앞서 이번 사전 이벤트를 통해 골프쇼핑을 한층 더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골프, 할인, 이벤트, 세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