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재단, 독거어르신과 한강유람선 나들이 진행

어르신 향한 효심 가득 담아 ‘효 잔치’도 함께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9/10/04 [15:55]

▲ 이랜드가 노인의 날을 맞이해 크루즈 행사를 지난 1일 진행했다(사진=이랜드재단).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노인의 날을 맞아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한강유람선 나들이가 진행됐다.

 

이랜드가 운영하고 있는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와 이랜드재단이 관내 독거 어르신을 초대해 화합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랜드크루즈와 이랜드재단은 10월 2일 노인의 날을 맞아 지난 1일 영등포구청과 협력해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을 초청해 한강유람선 크루즈 무료 승선, 애슐리 식사권 및 선물을 지원하는 ‘효 잔치’를 진행했다.

 

이날 ‘효 잔치’ 행사에는 영등포구 내 취약계층 어르신과 인솔자를 포함해 총 170여 명의 인원이 참석 했으며, 샐러드 뷔페 애슐리에서 중식을 진행하고, 한강 유람선 크루즈로 이동해 승선하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기업이 지역사회와 협력해 소외받고 외로울 수 있는 독거어르신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한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었던 행사”라고 말했다.

 

이어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우리의 관심이 필요한 분들을 발굴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행복을 전할 수 있는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재단은 지난 8월 보훈처와 손잡고 독립유공자 유족을 지원하는 등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와 협력을 통한 지원을 계속해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랜드, 노인의날, 유람선, 애슐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