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2019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2개 수상

웰스만의 특출한 디자인 세계로부터 인정받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0/04 [14:55]

▲ 교원그룹의 웰스 제품이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사진=교원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의 제품의 디자인이 일본에서 인정받았다.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의 ‘웰스 더원 정수기’와 ‘초소형 웰스 공기청정기’ 제품이 지난 2일 일본 산업디자인진흥회가 주관하는 2019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본 수상으로 교원그룹 웰스는 레드닷, IDEA iF에 이어 일본 굿 디자인까지 2019년 한해 동안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했다.

 

‘웰스 더원 정수기’는 주방가전 부분에서 기존 정수기와 달리 정수기 본체를 싱크대나 주방가구 안으로 배치하고 출수구만 외부에 배치해 미래 주방 문화를 선도한 점에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초소형 웰스 공기청정기’는 패브릭과 목재 소재를 사용하고 화이트 컬러로 본체를 구성해 거실 소파나 쿠션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어 웰스만의 특출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교원그룹 웰스 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혁신적 디자인 연구개발에 매진한 노력이 결실로 이어진 것 같아 기쁘다”며 “웰스 건강가전의 성능을 높이며 고객 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는 1957년 제정된 일본 최고 권위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원, 디자인, 공기청정기, 정수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