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ON, ‘브랜드데이’ 감사제…최대 62% 할인

10월 2일 하루만 개최, 인기상품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0/02 [09:30]

▲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개최한다(사진=청정원).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집으로ON이 2일 하루 동안 할인행사와 함께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통해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하루 동안 판매하는 인기제품들은 고객들이 주로 구매하는 ▲팔선생 중화볶음밥ㆍ중화덮밥 ▲곤약즉석밥ㆍ곤약젤리 ▲나물밥을 비롯한 핫도그, 만두, 치킨 제품 등으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집으로ON 미니돈까스’와 ‘집으로ON 마무리 닭갈비볶음밥’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또는 동영상 상품평을 작성하면 제품별 상품평 작성자를 10명씩 추첨해 각각 ‘키친아트 에어프라이어 3.5L’와 ‘자코라 프라이팬’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 할인 이벤트로 집으로ON 네이버 스토어를 찜하거나 ‘톡톡친구’를 맺을 경우, 일정 금액 이상 결제시 적용 가능한 중복 할인 쿠폰이 지급돼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스토어찜’과 ‘톡톡친구’를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집으로ON 밥이될곤약(200g)’ 2개를 선착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청정원 집으로ON’을 검색한 뒤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집으로ON 브랜드 감사제’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관계자는 “’집으로ON’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청정원, 집으로ON, 네이버, 행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