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연금으로 노후를 따뜻하게

최대 7백만 원 한도 13.2%~16.5% 세액공제 혜택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10/01 [18:09]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연말까지 연금저축펀드와 개인형IRP 펀드 상품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연금의 온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 자산운용사 펀드 상품 20만 원 이상 신규가입 고객 중 자동이체 약정을 2년 이상 하거나 1천만 원 이상 매수한 고객 전원에게 가입 금액에 따라 BBQ 치킨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케이크–커피 세트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연금저축펀드 매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연금저축과 개인형IRP는 연말정산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 세(稅)테크 상품으로, 합산한 연간 납입금액 중 최대 700만원 한도 내에서 16.5% 또는 13.2%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또 연금으로 수령시 3.3%~5.5%의 저율과세가 적용돼 노후준비와 연말정산을 동시에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내년부터는 50세 이상 고객의 경우 최대 9백만 원까지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한도가 확대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연말이 다가오면서 세액공제 상품으로 연말정산에 대비하려는 고객과 노후를 위한 연금자산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져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금상품으로 따뜻한 노후와 세액공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금의 온도 이벤트’에 관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금저축펀드,연금의 온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