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가평휴게소와 ‘이원일 셰프 메뉴’ 출시

가평 특색 표현하기 위한 가평휴게소만의 메뉴 선보여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0/01 [16:51]

▲ SPC삼립과 가평휴게소가 '이원일 셰프 협업 메뉴'를 선보인다(사진=SPC삼립).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SPC삼립과 가평휴게소가 ‘이원일 셰프 협업 메뉴’를 선보인다.

 

SPC삼립은 컨세션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가평휴게소(서울/춘천방향)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했다.

 

‘느타리철판불고기’는 향긋한 느타리버섯을 넣은 불고기 철판 요리로 달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느타리덮밥’은 매콤한 소스와 버섯을 함께 볶아낸 퓨전 덮밥 메뉴로 한식요리 전문 매장인 ‘팔도 미식’에서 판매한다.

 

‘느타리버섯개장’은 얼큰한 육개장에 느타리버섯을 넣은 메뉴이며 ‘잣들깨순두부’는 가평 특산물 잣을 올려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로 푸드코트 내 ‘한식 코너’에서 판매한다.

 

이원일 셰프는 “가평의 특색을 잘 표현하기 위해 가평휴게소 만을 위한 레시피를 개발했다”며, “많은 분들이 와서 맛보시고, 가평휴게소에 대해 더 좋은 기억을 갖게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평휴게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평휴게소, SPC, 삼립, 이원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