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앱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통해 쿠폰 제공

▲ 파리바게뜨가 10월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과 함께 우유 1+1 행사를 마련했다(사진=파리바게뜨).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이번 10월 파바데이는 프로모션과 함께 우유 1+1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0월 1일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총 구매액 1만3천 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 원 혜택을 지원한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날, 파리바게뜨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파바데이를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1일과 2일 '200ml 우유 1+1 모바일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특히 10월부터 12월까지 세 번의 '파바데이'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해피앱 고객 대상에게 신제품 증정 혜택과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 서비스를 주문해도 구매금액이 1만3천 원 이상일 경우 3천 원 혜택을 지원하며 2만 5천 원 이상 구매시 배달 서비스가 무료이다.

보다 상세한 사항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0월의 파바데이는 가을을 맞아 출시한 제품들과 연계한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파바데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