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종 성분 함유된 종합비타민…한국인에게 적합한 이상적인 조합

▲ 한미약품의 나인나인 한 알로 비타민 일일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사진=한미약품).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한미약품의 ‘나인나인’ 한 알로 비타민D의 일일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미약품이 출시한 나인나인은 하루 한 번 한 정 복용으로 육체피로 회복 및 병중ㆍ병후 비타민 공급과 눈ㆍ뼈 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한국인 결핍 영양소 1위 비타민D 성분 함유량이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는 만큼 충분히 함유돼 있어 단 한 알로 비타민D 부족 현상을 해결할 수 있다.

비타민D는 혈중 칼슘과 인의 농도를 조절하며, 장에서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의 성장을 돕고 튼튼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비타민D가 부족하면 바이러스나 세균에 맞서는 면역력이 떨어뜨리고 자가면역질환의 위험을 높이는 증상을 유발할 수 있고 최근 실내공간에서의 생활이 늘어나고 자외선차단제 사용 비율이 증가하면서 한국인의 비타민D 부족현상이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 중인 수입 종합영양제 등 제품의 경우, 나인나인 절반 또는 그 이하 수준의 비타민D가 함유돼 있어 별도의 비타민D 영양섭취가 요구된다.

나인나인은 하루 한 알로 28종의 영양소와 함께 비타민D까지 해결할 수 있는 이상적인 조합의 종합영양제로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을 충족시킨 필수 영양소이다.

무엇보다도 소비자들이 한미약품의 뛰어난 약제 품질관리로 나인나인의 ‘정품’만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한미약품은 생산하는 전 제품에 RFID 기술을 적용해 RFID 태그(Tag)안에 저장된 제품정보를 무선주파수로 판독하고 관리할 수 있어 불법 및 가짜약, 유효기간 임박 제품 등을 원천적으로 차단해준다.

일반의약품인 나인나인은 포장단위 100정으로 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인 약국 전문 영업 마케팅 회사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