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편의 시설과 편리한 교통으로 쾌적한 주거환경 갖춰

▲ 현대건설이 오는 10월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분양을 시작한다(사진=현대건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10번지 일원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분양이 오는 10월부터 시작된다.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으로 전용면적 59㎡, 76㎡, 총 303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안양 구도심과 평촌 신도시와 인접해 있는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생활 인프라가 매우 풍부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안양시청 ▲동안구청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교통 또한 편리해 1번 국도와 경수대로를 이용, 안양 중심권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광역버스, 마을버스 등 대중교통수단이 잘 발달돼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 4호선 범계역도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뛰어난 교육 환경을 자랑하는데, 단지 바로 옆으로 안양동초가 있고 임곡중도 가까워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안심통학 단지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60% 이상이 남향 위주로 배치돼 넓은 동간 거리로 일조권과 사생활 보호도 우수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100% 지하주차장 조성으로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중앙에 중앙광장을 구성하고 주민운동시설, 어린이 놀이터 등을 단지 곳곳에 배치해 입주민들의 편리함을 더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12 일대에 마련되며 오는 10월 중 개관을 앞두고 있다.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769 한스하임 101호에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