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 학습으로 시험합격률 제고

▲ 에듀윌이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한국사 특강을 마련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9급공무원 수험생들의 한국사 고득점을 위한 특강이 에듀윌 대방, 부평학원에서 실시됐다.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국 6개 지역에서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면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일대일 맞춤 컨설팅과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에듀윌은 대방학원과 부평학원에서 한국사 과목의 고득점을 위한 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으로오는 1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9급공무원 한국사 고득점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특강에서 각 파트의 중요 사료와 기출문제를 분석해 주요 출제 포인트를 학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 한국사를 두 부분으로 나눠 수험생이 시대별로 수강신청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온라인 강의도 함께 제공해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2020년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한 한국사 고득점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대방학원과 부평학원에 문의하면 보다 상세히 알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했으며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