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고객 및 투자 상품 보유 고객 총 6백여 명 초청

(팝콘뉴스=김제경 기자)금융시장의 변동성 확대로 투자 상품 보유 고객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상황에 고객과 공감하기 위한 ‘KB 자산관리 힐링 세미나’가 열린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현장 중심의 투자 상품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맞춤형 자산관리 방안을 제시하기 위한 릴레이 세미나 일정이 수립돼18일부터 대전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KB WM스타자문단의 금융시장 전망과 투자 상품 리밸런싱 관련 제언을 들을 수 있는 자리로 마련돼 국내외 시장 상황을 입체적으로 조명하고 포트폴리오 관리 전략 등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전문가의 시각에서 쉽게 설명해 고객의 이해를 도모할 전망이다.

또 고객들의 주된 관심 분야인 부동산 시장에 대해서도 국내 최고의 전문성과 인지도를 자랑하는 KB국민은행 전문위원들의 투자전략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힐링 특강과 함께 다양한 사후관리 프로그램도 선보이기로 했다.

KB국민은행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금융상품의 판매 뿐만 아니라 사후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는 고객중심 가치를 널리 알리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WM시장 선도은행’의 기반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관측된다.

KB국민은행 이미경IPS본부장은 “이번 ‘KB 자산관리 힐링 세미나’를 통해 고객님들께 더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며, “KB국민은행을 통해 투자하는 고객님들께 전문가의 명쾌한 답변과 리밸런싱 제안 등 활발한 고객 관리 활동을 전개하겠다”고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