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욕실 리모델링 이지패널 패키지 인기

빠른 시공과 고급스러운 외관 연출 가능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9/09/16 [16:39]

▲ 최근 KCC의 이지패널 패키지를 통한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사진=KCC).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KCC(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욕실 리모델링 상품으로 내놓은 ‘이지패널 패키지’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 중에는 이지패널 패키지를 통한 욕실 리모델링에 대한 문의가 늘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미뤄왔던 집 수리와 인테리어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공간별 부분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 또한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욕실의 경우 공사를 진행하는 기간 동안 화장실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는 등 리모델링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던 탓에 빠른 시공이 가능한 이지패널 패키지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지패널 패키지는 줄눈 없는 패널 소재를 이용함으로써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패키지 상품으로 욕실 리모델링에 소요됐던 긴 공사기간의 불편함과 소음 및 분진을 줄였고, 곰팡이와 물 때 청소가 간편해 최근 각광받고 있다.

 

기존 욕실 리모델링의 경우 일일이 타일을 붙이고 그 사이를 백시멘트로 메우는 등 최소 3~4일에서 길게는 7일 이상이 소요됐던 것에 반해 이지패널 패키지는 패널 보드끼리 서로 맞붙이는 결합 방식의 건식 시공으로 이틀이면 욕실의 모든 리모델링을 마칠 수 있다.

 

여기에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유일한 패널 시공 방식인 ‘히든 몰딩’은 곰팡이 없는 깨끗한 욕실을 만들어준다.

 

일반적으로 패널과 패널 사이를 연결해 주는 부자재인 몰딩을 밖으로 돌출되는 시공 방식을 사용하나 홈씨씨인테리어의 이지패널 패키지는 밖으로 보이지 않는 히든 몰딩 방식을 취하고 있다.

 

이를 위해서는 두께 6mm 판에 몰딩이 들어갈 수 있는 홈을 파는 가공 작업이 필요한데, 그만큼 패널의 밀도와 강도가 강해야 가공 과정에서 홈을 팔수가 있다.
 
또한 이지패널은 욕실 벽은 물론 거실 아트월에도 함께 설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KCC 관계자는 “노후 된 아파트와 주택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반면 주택매매에는 제약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집안 공간을 필요에 따라 부분 리모델링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이어 “홈씨씨인테리어는 이러한 흐름에 맞게 빠른 시공과 고급스러운 외관 연출이 가능한 이지패널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와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