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큰 이벤트’ 16일부터 11월 말까지 개최


(팝콘뉴스=김제경 기자)하나은행이 가을을 맞아 갤럭시 폴드, 하나머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개인형 IRP와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풍연가(연금을 풍요롭게, 연금을 가치있게) 통 큰 이벤트’를 16일부터 11월 29일까지 개최한다.

추첨권은 개인별 최대 50매까지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인 12월 현재 정상 계좌 유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된다.

하나은행은 추첨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갤럭시폴드, 497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머니를 최대 2만 머니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개인형 IRP의 10만 원 이상 신규 손님 중 자동이체를 1년 이상 등록하는 고객에게 신규금액 10만 원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하고, 3백만 원 이상 신규 고객에게는 자동이체 여부와 상관없이 신규금액 1백만 원 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확정기여형(DC형) 퇴직연금은 1백만 원 이상 신규 고객에게 신규금액 1백만 원 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및 전국 영업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차주필 연금사업단장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손님들에게 풍성한 세제혜택에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드리고자 대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 행복 극대화’를 위해 한 번 더 고민하고 한 발 더 앞서가는 모습으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올 상반기 은행권 퇴직연금 성장률 1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9월 2일에는 퇴직연금 적립금 순수 증가분 1조원을 초과하는 등 연금시장의 신흥 강자로 급부상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