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알뜰형 웰스 비데 출시…가격 ↓ 위생 ↑

가격 경쟁력 갖추고 세정과 위생에 충실한 제품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09/10 [11:15]

▲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에서 가격은 낮추고 세정 능력과 위생은 더욱 신경 쓴 새로운 비데 제품을 출시한다(사진=교원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가격은 내리고 위생은 더욱 신경 쓴 알뜰형 비데가 출시됐다.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는 비데 본연의 핵심 기능에 집중, 가격 경쟁력을 갖춘 알뜰형 ‘웰스 비데 BL350’을 출시한다. 

 

‘웰스 비데 BL350’은 가격 부담은 낮추고 세정과 위생에 충실한 제품이다. 위생성을 강화하고자 ‘듀얼 스테인리스 항균 노즐’을 적용해 비데 기능과 세정 기능을 분리했다.

 

비데와 세정이 각기 다른 노즐을 통해 물줄기가 분사돼 청결하고 위생적인 비데 사용을 전한다. 

 

물과 이물질이 자주 닿는 듀얼 노즐은 스테인리스 커버를 사용해 오염을 방지하며 노즐 내부와 탱크, 시트 및 시트커버에는 항균동 등 항균 소재를 적용해 유해 세균을 99.9% 제거, 세균 번식을 막아준다.

 

‘웰스 비데 BL350’은 사용자 체형에 맞춘 다양한 맞춤 세정 기능으로 만족감도 높인다.

 

물줄기에 공기를 흡입시키고 회오리처럼 회전시켜 부드러움을 높인 ‘내츄럴 에어 소프트 스핀 세정’을 비롯해 노즐이 왕복으로 움직여 세정 효과를 증대하는 ‘무브 세정’ 등 다양한 세정 모드로 자극 없이 깨끗한 세정을 전한다.

 

아울러 특성상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늘 새것처럼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365 만족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365 만족케어’는 오염되기 쉬운 노즐 팁과 노즐 도어, 세정수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로 관리 전문가 ‘웰스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위생 관리와 함께 시기별로 부품 교체 서비스가 이뤄진다.

 

IPX 5등급의 방수 성능을 갖춰 물청소가 가능하며 샤워 후에도 습기로 인한 고장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교원그룹 웰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가격만 낮춘 것이 아니라 구리의 항균성 활용한 ‘항균동’ 소재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이고, 다양한 세정 기능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세정을 전하는 등 비데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핵심 기능에 충실하되 매력적인 가격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원, 웰스, 비데, 위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