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월요병’ 타파…199명 경품 증정

고급호텔 마사지, 워킹패드, 스타일러 등 푸짐한 혜택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09/09 [14:34]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직장인들이 매주 월요일마다 걸리는 ‘월요병’을 물리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월요병 예방과, 추석 연휴를 맞아 9일부터 23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경품을 증정하는 ‘Monday에 만나는 하나원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인 하나원큐를 애용하는 손님을 위해 준비했다.

 

고객들이 하나원큐 앱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많은 요일과 시간인 매주 월요일 15시에 진행하며, 앱 명칭 ‘하나원큐’를 숫자화해 119명, 19명에게 혜택을 주는 등 재미를 더했다.

 

우선 매주 월요일 15~16시에 이벤트 해당 상품을 가입한 손님 중 19명씩 추첨해 추석을 테마로 한 경품을 증정한다.

 

1주 차(9월 9일)는 추석 귀성길을 위한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스마트폰 충전식 거치대를, 2주 차(9월 16일)는 명절 상차림 피로회복을 위한 고급호텔 마사지 바우처와 마사지기를, 마지막 주(9월 23일)에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기 위한 워킹패드와 스타일러를 제공한다.

 

아울러 선착순 행사도 마련돼 매주 월요일 15시부터 이벤트 상품을 가입한 선착순 119명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추석연휴인 9월 12일부터 15일까지는 해당 예ㆍ적금 상품을 가입한 고객 중 119명을 추첨해 10만 하나머니를 지급하고, 특히 이벤트 상품 중 ‘e-플러스 적금’은 연휴기간 동안에는 우대금리 0.4%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원큐 앱을 애용하는 손님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용이 가장 많은 요일과 시간을 고려해 마련했다”며, “준비한 풍성한 경품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월요병, 이벤트, 경품, 하나은행, 손흥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