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중소기업 상생 위한 판로 확대 ‘지원사격’

공공기관 사회적 가치 창출 선도하는 역할 맡을 것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09/07 [16:43]

▲ 한국마사회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기업의 판로 확장을 돕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한국마사회).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한국마사회가 중소기업과의 판로지원 및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정진수)가 6일 중소기업 동반성장을 돕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마사회 사내 온라인 복지몰에 동반성장몰이 신규 구축된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의 판매수수료를 최소화하고 공공기관 및 사기업 임직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 상품을 제공, 직원 복지증진과 중소기업의 매출 증가를 제고하는 대표적인 상생 판로지원 모델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마사회는 임직원 전용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고 ▲임직원의 중소기업 제품 구매 장려를 비롯 ▲기관 활동에 필요한 물품 조달 ▲중소기업 판로지원 등을 추진한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공공기관ㆍ중소기업 상생형 온라인 판로확대를 통한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이 기대된다”며 앞으로 공공기관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선도하는 역할을 맡을 것이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소기업, 동반성장몰, 한국마사회, 중소기업유통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