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 9월 한 달 동안 ‘주말 할인’

어플 이용해 주문시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09/06 [10:41]

▲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9월 주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큰맘할매순대국).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bhc의 큰맘할매순대국이 9월 한 달 동안 ‘주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큰맘할매순대국과 함께 이달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마다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시 2천 원을 할인해 준다.

 

할인 적용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되며, 현금결제시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지난 6월 요기요에 입점한 이후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배달앱 이용에 익숙한 젊은 층을 공략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7월 프로모션 기간에 배달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큰맘할매순대국에서 진행하는 요기요 할인 이벤트는 가맹점 부담금이 전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중시하는 본사의 방침에 따른 것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할 때마다 가맹점 수익 증대를 위해 본사에서 가맹점 부담금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주고 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지난 6월 요기요 입점 후 큰맘할매순대국 배달 서비스를 꾸준히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큰맘할매순대국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큰맘할매순대국은 우리나라 국민이 선호하는 순댓국을 주메뉴로 하는 대표적인 국내 순댓국 프랜차이즈로, 식사 메뉴인 ‘순대국’과 ‘뼈해장국’을 비롯해 ‘할매모듬수육’, ‘오돌뼈볶음’, ‘꼬막무침소면’ 등 다양한 안주 메뉴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할인, 이벤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