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디자인파크와 전국 대리점 등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 전국 12개 한샘디자인파크와 대리점에서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신제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사진=한샘).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구 신제품 할인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 행사를 마련했다.

한샘의 신제품은 ▲호텔스타일 침대 ‘유로 502’ ▲거위 깃털을 내장재로 사용한 ‘포시즌 유로5 구스’ ▲이태리산 통가죽을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난 ‘바흐 901 컬렉션’ ▲‘바흐 701 인칸토 식탁’ 등이다.

전국 12개 한샘디자인파크는 추석 당일을 제외한 연휴기간에 정상 영업하며 전국 82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영업일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매장 번호를 확인한 후 문의 가능하다.

오는 16일까지 50만 원 이상 가구를 구매하면 수납 스툴(의자), 앞치마 세트, 식기 세트 중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소비자가 직접 매장을 찾아 새롭게 유행하는 가구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사진=한샘). © 팝콘뉴스

한샘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하는 추석 연휴에 한샘 매장에서 집꾸밈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로 가구 배치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볼 수 있는 3D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