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모바일 한도조회부터 대출까지 3분

직장인 대상 ‘NH올원 마이너스 대출’ 출시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09/05 [10:34]

▲ NH농협이 직장인을 대상으로 모바일 전용 대출상품을 출시했다(사진=NH농협).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모바일로 한도조회부터 대출까지 가능한 모바일 전용 대출상품이 출시됐다.

 

NH농협(은행장 이대훈)이 직장인을 위한 모바일 전용 한도 대출 신상품인 ‘H올원 마이너스대출’  출시했다.

 

‘NH올원 마이너스대출’은 본인 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 농협은행 입출식 계좌만 있으면 은행 방문이나 소득증빙서류 제출 등의 복잡한 절차 없이,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앱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3분 안에 빠르게 한도 및 금리 조회와 대출 실행까지 가능하다.

 

이 상품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와 보험료 납부 확인서의 정보 등을 수집하는 ‘스크래핑’ 기술을 도입해, 자동으로 고객의 추정 소득을 확인하고 신용평가 모형에 반영해 대출 한도와 금리를 산출한다.

 

재직기간 6개월 이상이고 연 환산 추정소득이 3천만 원 이상인 법인 기업체 직장인 고객이 대상이며, 최대 5천만 원 한도로 급여이체 등 거래실적에 따라 최저 연 2.78%(9.4일 기준)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

 

한편, 농협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약 1개월간 ‘NH올원 마이너스대출’ 또는 ‘NH올원 5늘도적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13명을 추첨해 1등 현금 2백만 원, 2등 NH 멤버스 50만 포인트, 3등 한우 갈비세트 20만 원 상당, 4등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증정한다.

 

허옥남 디지털마케팅부장은 “간편함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3분 안에 대출 가능한 ‘NH올원 마이너스대출’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출시할 신규 대출 상품은 물론 기존 비대면 대출상품들의 절차를 간소화 하고 간편함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디지털뱅킹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적금, 이벤트, 경품, 농협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