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 반딧불 축제 맞아 무주덕유산리조트 할인 이벤트

31일부터 8일까지 객실과 부대시설 요금 최대 42%적용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9/08/23 [08:24]

▲ 자료사진 : 무주덕유산리조트(사진=부영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무주의 대표 축제인 ‘무주 반딧불 축제’를 맞아 행사기간 동안 리조트에 숙박하는 고객들에게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무주 반딧불 축제 기간인 이달 31일부터 내달 8일까지 9일간 객실요금과 부대시설 요금을 할인적용하기로 했다.

 

객실은 주중, 주말을 포함 최초 객실요금에서 최소 28%부터 최대 42%까지 할인이 적용될 예정으로 타입 별로 할인율이 달라 이용과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하며 부대시설 관광곤도라, 물썰매, 세인트휴(사우나)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무주 반딧불 축제는 천연기념물 제322호인 반딧불이를 테마로 하는 생태자연환경축제로 무주의 ‘맑은 물, 깨끗한 공기, 오염되지 않은 대지’의 특성을 기반으로 개최된다.

 

지난 1997년 ‘자연의 나라 무주’라는 주제로 첫 선을 보인 이래 10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우수축제, 5년 연속 최우수축제에 선정됐을 정도로 문화관광 대표축제로 선정됐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반딧불이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무주의 대표적인 축제를 맞이해 가격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무주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영그룹,무주덕유리조트,반딧불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