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8천여 인테리어 상품 4일까지 최대 60% 특가 판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가을을 맞아 합리적으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인터넷 쇼핑몰 쿠팡이 가구, 인테리어소품 등을 한 자리에 마련해 ‘가을맞이 가구스타일링 페어’를 내달 4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이번 페어는 2만8천여 개 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모아 가을철에 맞는 공간별 테마, 인기가구 아이템 등을 제안한다.

페어 기간인 22일부터 29일과 29일부터 9월 5일까지 2주에 걸쳐 각 1주, 8개 상품씩 기간한정특가를 마련해 최대 6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테마별 추천가구로 ▲신학기공부방 ▲아이방꾸미기 ▲공간효율갑 ▲인테리어조명 ▲센스있는선물 5개 카테고리를 분류해 운영한다.

또 인기가구 아이템 코너를 마련해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총 16개 상품 카테고리로 구성하고 침실, 거실, 주방, 공부방 및 서재 4개 공간별로 관련 상품을 제안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소프시스, 일룸 등 총 34개 브랜드관을 운영되며 즉시 할인관을 통해 별도 쿠폰 발행 없이 약 3백여 개 상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이사, 혼수 등이 잦은 가을시즌에 가구, 인테리어용품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 늘고 있다”며 “오프라인 박람회 규모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가구페어를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