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구성과 빈틈없는 커리큘럼 제공으로 실력 향상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독한 경찰 평생패스’ 프로그램을 마련해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은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고 내년부터 매년 시험응시 후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를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고 2021년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7일 이내에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독한 경찰 평생패스’는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구분해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학습된 내용을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재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실제 경찰공무원 시험 이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정리한 ‘마무리 특강’도 함께 제공한다.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100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문풀훈련소’ 과정도 제공하며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험방향을 제시하고 매일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데일리 테스트’도 주어진다.

또, ‘위클리 테스트’를 제공해 고난이도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준비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에듀윌 ‘독한 경찰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