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형, 유지류, 재래김, 프리미엄 장류 등 다채로운 구성

(팝콘뉴스=김수진 기자)대상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이십여 일 앞두고 실용성과 가성비 중심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2~3만 원대 가격으로 실속 있고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구성해 대거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복합형 선물세트의 대표주자 ‘청정원선물세트’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필수품 유지류로 구성된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수산물 복합형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또 델리하임수제햄 선물세트와 울진대게 스페셜에디션, 대상웰라이프 홍삼 및 클로렐라 제품을 활용한 건강식품 선물세트 등 특별한 세트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알찬 구성과 높은 가성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청정원선물세트’는 지난해 18종에서 올해 28종으로 대폭 확대됐다.

특히,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 정통사과식초, 양조간장, 천일염가는소금, 참기름, 소갈비양념, 종가집 돼지고기 장조림 등 평소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돼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

대상㈜이 해마다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장류 세트’도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기는 품목이다.

발효의 명지 순창에서 100% 국내산 최고급원료와 전통적 기법을 활용해 오랜 시간 정성껏 숙성시킨 '찹쌀발아현미 고추장'과, 국내산 검은콩과 순창의 천연 암반수로 오크통에서 5년 동안 숙성시켜 만든 ‘5년 숙성간장’은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적용해 품격 있는 선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작년 추석에 새롭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프리미엄 장류혼합세트’, ‘프리미엄 김 세트’, ‘프리미엄 수산진미 세트’ 등 고품격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장류혼합세트’는 100년 전통 문옥례 명가의 손맛에 청정원 순창의 정성을 더한 고급 장류 3종(고추장, 된장, 쌈장)과, 100% 순창콩과맑은 물로 만든 ‘느티울 한식간장’으로 구성돼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국내 최초 해조류 검사센터를 구축하고, 김 품질 등급제를 실시해 김의 고급화를 선도하는 대상의 ‘프리미엄 김 세트’와 ‘프리미엄 수산진미 세트’ 역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손색이 없다.

‘프리미엄 김 세트’는 엄선한 원초를 사용해 김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햇곱창김’과 ‘정월맛찬김’으로 구성됐다.

우리나라 토종 품종인 ‘햇곱창김’은기름이나 소금으로 조미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구워냈으며, ‘정월맛찬김’은 김 맛이 가장 좋은 정월무렵 제부도에서 자란 최고급 원초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수산진미 세트’는 ‘정월맛찬김’과 ‘맛선생 통멸치 원물팩’, 전남 고흥 청정해역에서 자란 미역잎과 미역귀를 가장 맛있는 비율로 담아내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미역귀미역’으로 구성됐다.

대상 2019 추석선물세트는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과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대량 주문이 필요하면, 정원e샵 대표전화로도 견적문의와 주문이 가능하다.

한편, 정원e샵에서는 9월 5일 오후 3시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정원e샵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유료회원인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