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 공동 마케팅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 KEB하나은행과 미디어윌네트웍스가 장기적 상생 제휴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19일 체결했다(사진=KEB하나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KEB하나은행과 알바천국이 함께 손잡고 장기적 상생 제휴 협력관계를 구축했다.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알바천국 앱을 운용 중인 미디어윌네트웍스(대표 공선욱)와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KEB하나은행 서초영업본부에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EB하나은행과 미디어윌네트웍스는 본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 채널을 활용, 공동 마케팅에 나서 신규 손님을 창출하는 한편 구인ㆍ구직에 대한 솔루션을 지원하는 장기적 ‘상생’ 제휴 협력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은 알바천국 회원 앞 제공하는 맞춤 금융상품 이벤트를 이달 19일부터 시행에 나섰다.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체크카드 신규 발급시 기본 혜택 외에도 5천 원의 캐시백을 제공하고, 발급 후 첫 결제시 3350원의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시간당 최저시급인 8350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휴 적금’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최대 연 3.3%(세전, 8월 20일 기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의 제휴 적금은 제휴사의 웹사이트에서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최대 월 20만원까지 불입 가능하며 적용금리는 6회차 이상 불입시 연 2.25%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 3.3%의 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알바천국’은 KEB하나은행 개인사업자 손님에게 ‘JUMP UP’ 구인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JUMP UP’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알바천국’ 사이트 및 KEB하나은행 기업 인터넷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사업부 생활금융RnD셀 관계자는 “금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양사 손님에게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툴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손님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적 제휴 관계를 넓히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