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빕스 평일디너, 설빙 쿠폰 등 혜택 제공

▲ 에듀윌이 2019 하반기 대기업 취업 성공 서포터즈를 모집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대기업 취업성공 서포터즈’ 모집에 나섰다.

에듀윌은 2019년 하반기 대기업 채용(CJ, SK, LG그룹)을 대비하는 취준생 대상 ‘대기업 취업성공 서포터즈’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하반기 대기업 채용에 반드시 합격하고 싶은 취준생을 비롯 SNS 및 블로그 활동에 관심이 많은 수험생, 에듀윌 도서를 직접 사용해보고 생생한 사용 후기&합격 후기를 들려주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포터즈 선정시 에듀윌 취업 도서를 활용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SNS 리뷰 작성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에듀윌 대기업 취업성공 서포터즈 참여자에게는 합격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원에게 ‘수포자 부활노트 시즌2’ 자료를 제공하며, 수료자에게는 ▲애플망고치즈설빙 ▲신세계상품권 2만 원권을,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빕스 평일디너ㆍ주말 샐러드바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 ▲우수 서포터즈 수료증 등을 제공한다.

학습을 진행하는 SK, CJ, LG 그룹 채용 대비 에듀윌 도서는 모두 최신 기출 유형을 분석 반영한 최신 개정판이다.

충분한 연습이 가능하도록 모의고사를 수록했으며, 전문 교수진의 고퀄리티 강의 및 자료집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