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개관 12주년 기념 릴레이 특강

다양한 문화예술 전문가들의 일상, 창작 과정 소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08/16 [13:55]

▲ KT&G가 홍대 상상마당 개관 12주년을 맞아 문화예술 전문가들의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사진=KT&G).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상상마당 개관 1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문화예술 전문가들의 특강이 무료로 열린다.

 

KT&G는 문화예술가 무료 릴레이 특강 ‘이러고들 놀고 있다’를 내달 7일과 8일 양일간 개최한다.

 

‘이러고들 놀고 있다’로 명명된 이번 특강은 올해 4회째로 화가, 시인, 아트디렉터 등 문화예술 전문가들의  가치관을 대중들과 함께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해왔다.

 

올해는 ‘OO의 하루’라는 주제로, 문화예술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소소한 일상과 창작 과정 및 예술을 즐기는 노하우를 담은 특강을 진행한다.

 

7일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AROUND’의 송원준 대표가 매거진 회사 대표로서의 삶을 소개하고, 김현민 영화 저널리스트가 좋아하는 것을 보고 쓰고 말하는 삶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 8일에는 ‘저 청소일 하는데요?’의 김예지 저자가 청소부와 일러스트레이터를 겸업하는 자신만의 방식을 소개하고, 힙합 뮤지션 제리케이(Jerry.k, 김진일)와 음악 칼럼니스트 블럭(Bluc, 박준우)이 뮤지션과 평론가라는 각각의 입장을 대변하는 특강을 진행한다.

 

올해는 ‘KT&G 상상마당’의 개관 12주년을 맞아 누구나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무료 특강으로 진행되며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각 특강별로 선착순 모집한다.

 

KT&G 문화공헌부 지효석 부장은 “이번 특강은 대중들에게 예술적 감수성과 새로운 취미를 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앞으로 다양한 특강으로 문화예술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KT&G, 상상마당, 문화, 예술, 특강, 무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