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부영호텔&리조트 가을 사전예약 특가 할인

10월 황금연휴 호캉스 시즌 1박당 2만 원 할인 적용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08/12 [17:41]

▲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5성급 제주 부영호텔&리조트(사진=부영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제주 부영호텔&리조트가 가을 사전예약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영그룹(회장 이중근) 제주 부영호텔&리조트는 호텔과 리조트 객실을 사전 예약 하는 고객에 한해 10월 객실 숙박료를 할인 적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제주 부영호텔&리조트에 이달 말까지 10월 한 달 기간 내에 숙박을 사전 예약 하면 객실 등급에 관계없이 1박당 2만 원 숙박료 할인을 받는다.

 

특히 10월 3일 개천절, 10월 9일 한글날 등 공휴일이 들어있어 황금연휴인 10월 초에도 할인이 그대로 적용받을 수 있다.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 부영호텔&리조트는 지난 3월 호텔업 최고 등급인 ‘5성 등급’을 받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호텔로 알려져 있다.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관계자는 “국내여행 활성화가 추세가 되어가는 가운데, 이번 프로모션이 10월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5성 호텔에서 가성비 좋은 황금연휴 호캉스를 즐길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영호텔&리조트,사전예약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