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체형 고민 보완하는 222가지 스타일 선보여

▲ 이랜드리테일이 프리미엄 경량다운 '올라이트다운'을 선보인다(사진=이랜드리테일).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이랜드리테일이 프리미엄 경량다운 ‘올라이트다운(All light Down)’을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의 올라이트다운은 그동안 국민패딩으로 일컬어지며 총 65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E경량패딩에 맞춤 핏과 기능성, 새로운 공법 등을 적용해 출시한 제품이다.

올라이트다운에 담긴 39년간 한국인의 핏을 가장 잘 이해하고 설계한 이랜드의 의류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허리와 허벅지 등 고객의 체형 고민을 보완해주는 222가지 스타일의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품질에서도 시베리아 덕다운과 구스다운을 80:20 비율로 적절히 배합한 프리미엄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을 획기적으로 늘렸다.

또 외부 오염에 쉽게 더럽혀지지 않도록 밀키가공 공법을 통한 방수ㆍ방호 처리를 진행해 일상 활용도를 높였으며, 특수 칸다운 공정을 통해 충전재가 쏠리거나 외부로 유출되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해당 제품은 12일 이랜드몰을 통해 선발매되며, 14일부터는 전국의 NC, 뉴코아, 동아 등 이랜드리테일 17개 지점(중계점, 분당점, 불광점, 고잔점, 일산점, 야탑점, 인천점, 평택점, 평촌점, 강남점, 동수원점, 부천점, 송파점, 강서점, 수원터미널점, 서면점, 쇼핑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위 17개 지점에서는 ‘올라이트다운(All light Down)’ 제품 구매시 장당 5천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