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와 울릉도 방문해 ‘광복군 서명 태극기’ 전달

▲ 왼쪽 세번째부터 ㈜유디 홍보기획팀 이경환 팀장, 울릉경비대 김욱조 대장, (사)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길종성 회장, 독도사랑회 김상규 지도위원, 정광태 교수(‘독도는 우리땅’ 가수) 및 행사 참여자들이 ‘광복군 서명 태극기’ 및 독도칫솔세트’ 전달식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디치과).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유디치과의 나라사랑과 구강관리 사랑이 동해바다 독도와 울릉도에도 전해졌다.

유디치과는 지난달 27일~31일까지 3·1운동 100주년 및 광복 74주년을 맞아 전국의 다문화가정 청소년 50여 명과 함께 울릉도, 독도 탐방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독도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영토에 대한 소중함을 알리고 나아가 올바른 역사관을 일깨워주고자 마련됐다.

(사)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길종성 회장)가 주관하고 행정안전부와 유디치과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민족의 섬, 독도를 바로 알리고 지속적인 관심과 독도 수호활동에 앞장서고자 참여했다.

유디치과는 독도와 울릉도를 지키는 경비대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직접 제작한 ‘독도칫솔세트’를 증정하고 울릉노인복지관, 경상북도 장애인복지관 울릉분과에 독도칫솔세트와 틀니용품을 전달하면서 지속적으로 후원을 약속했다.

이 밖에도 한국 광복군 70명의 서명이 담긴 ‘한국 광복군 서명문 태극기’를 나무족자로 제작해 독도ㆍ울릉도 경비대에 전달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