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앱 주문시 2천 원 파격할인 이벤트

▲ 큰맘할매순대국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실시한다(사진=큰맘할매순대국).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bhc 큰맘할매순대국이 8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시 2천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큰맘할매순대국이 실시하는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로 8월 한 달 내내, 평일 및 주말 관계없이 진행된다.

할인 적용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시 할인 혜택 적용이 되지 않으니 유의해야 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배달앱 대중화에 따라 배달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 6월 요기요에 입점했다.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를 통해 배달앱 이용에 익숙한 젊은 층을 공략하며 이벤트 기간에 배달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점과의 상생과 가맹점 수익 증대를 중시하는 본사의 방침에 따라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비용이 전혀 없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지난 6월 요기요 입점 후 배달 매출이 증가하는 등 고객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소비자들이 bhc 큰맘할매순대국을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매장 방문 고객과 배달앱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의 시너지 효과로 지속적인 가맹점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큰맘할매순대국은 우리나라 국민이 선호하는 순댓국을 주메뉴로 하는 대표적인 국민 식당으로, 전국에 4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 순댓국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