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은퇴설계금융서비스’ 부문 1위 선정

고객 100시대 함께하는 동반자 역할 강화할 것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07/31 [11:14]

▲ NH농협은행이 은퇴설계금융서비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사진=NH농협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NH농협은행이 은퇴설계금융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은퇴설계 브랜드 All100플랜(올백플랜)이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 은퇴설계 금융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지난 30일 농협은행 본사에서 인증식을 진행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최하는 브랜드 평가조사로 100개 산업군 브랜드에 대해 10~50대 남녀 1만 2천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조사를 통해 진행된다.

 

‘All100플랜’은 행복한 100세 시대를 위한 100% 맞춤 설계를 의미하는 농협은행의 은퇴설계 대표 브랜드로 통장, 적금, 카드, 대출 등의 전용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지난해 은행권 최초로 비대면 채널(올원뱅크, 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의 은퇴설계시스템 내에 상담예약 프로그램을 도입한 ‘은퇴설계 자가진단’ 서비스를 내놓으며, 멀게만 느껴졌던 은퇴설계 준비현황을 손쉽게 진단해보고 영업점 방문 및 상담까지 예약할 수 있게 했다.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은퇴설계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자가진단 등의 서비스를 내놓았다”며, “고객의 100세 시대를 함께하는 동반자 역할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 은퇴, 은퇴설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