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오는 26일부터 견본주택 개관 및 분양 돌입”

▲ 대우건설의 '과천 푸르지오 써밋'의 견본주택이 오는 26일 개관한다(사진=대우건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과천주공1단지를 재건축해 짓는 ‘과천 푸르지오 써밋’의 견본주택이 개관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형)은 오는 26일 경기도 과천시 중앙동 27번지 일원에 프리미엄 브랜드 ‘과천 푸르지오 써밋’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과천 푸르지오 써밋은 지하 3층에서 지상 28층, 총 1571세대 규모로 지어지며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506세대, 전용면적 기준 ▲59㎡ 254세대 ▲84㎡ 96세대 ▲111㎡ 33세대 ▲120㎡ 11세대 ▲126㎡ 27세대 ▲131㎡ 68세대 ▲151㎡ 17세대로 구성됐다.

수주 단계부터 고급 아파트 브랜드인 ‘푸르지오 써밋’을 적용한 과천 푸르지오 써밋은 전체 단지를 4개 블록으로 나눈 후 각 블록별로 설계 콘셉트를 차별화해 디자인했다.

1블록은 건물 외벽에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커튼월 룩, LED 경관조명을 적용했으며, 관악산의 산세를 모티브로 주동과 옥탑을 디자인해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다.

아울러 관문로변에 위치한 4ㆍ5ㆍ6블록은 고급빌라를 모티브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주변 자연환경과 조화롭게 저층 단지로 이뤄진다.

아파트 외벽에는 발색력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 페인트와 메탈릭 페인트가 적용되며, 철재 난간이 없는 고급 유리 난간 창호를 사용했다.

단지는 넉넉한 동간 거리를 유지하며 볕이 잘 드는 남향 위주(남동ㆍ남서향)로 배치된다. 관악산과 중앙공원 조망을 극대화한 배치 계획이다.

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은 과천 푸르지오 써밋의 가장 큰 장점으로, 3레인 수영장과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사우나 시설이 메인 스포츠 센터에 들어가 있고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카페테리아, 키즈&맘스카페, 작은 도서관, 공방, 스터디룸, 다목적 체육관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특히 과천시 최초로 아파트 최상층에 스카이라운지와 스카이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설 예정이며, 전용엘리베이터를 통해 입주민이면 누구나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계획했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는 “이번 과천 푸르지오 써밋은 대우건설의 대표 브랜드인 푸르지오 써밋에 걸맞은 상품성을 갖춘 만큼 계약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