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삭한 식감으로 트렌디 반영

▲ 오리온이 화덕으로 구운 '예감 화덕칩' 신제품을 출시했다(사진=오리온).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오리온이 화덕에 구워 더 가볍고 바삭한 식감을 가진 감자칩 신제품을 출시했다.

오리온은 기존 감자 스낵과 차별화된 식감을 선보이기 위해 석판을 부착한 화덕 생산라인을 새롭게 구축했다.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친 끝에 오리온은 최상의 맛과 식감을 구현하는 ‘예감 화덕칩’을 개발했다.

예감 화덕칩은 화덕의 열이 반죽 속까지 전도돼 더욱 바삭하게 구워지면서 기름기는 빠져 더 담백하다.

특히 가볍게 씹힌 뒤, 입안에서 사르르 사라지는 ‘시크한 식감’은 기존 과자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예감 화덕칩은 최근 젊은 층 사이에 유행하는 레트로 스타일의 ‘감자사라다맛’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머쉬룸파스타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는 “가벼운 식감이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기존 예감과 또 다른 매력”, “와인이나 맥주랑 잘 어울릴 듯” 등의 호평을 받았다.

오리온은 1.3mm 안팎 두께의 얇은 생감자 스낵 ‘포카칩’과 국내 최초 네 겹 스낵 ‘꼬북칩’ 등 새로운 식감의 스낵을 선보이며 식품업계 식감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특히, 꼬북칩은 풍부하고 바삭한 식감과 독특한 모양으로 출시하자마자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예감 화덕칩은 장수 브랜드 예감을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전에 없던 독특한 식감과 중독성 강한 담백한 맛은 부담 없이 즐길 스낵을 찾는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